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리데크미스테크 방문기입니다.

체코 오스트라바에 위치한 마을로 한국사람들이 꽤 많이 살고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한국사람이 많은 이유는 근처에 많은 한국회사가 있어서 주재원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프리데크미스테크 유래는 아래와 같습니다.

 

프리데크미스테크(체코어Frýdek-Místek폴란드어Frydek-Mistek독일어Friedeck-Mistek)는 체코 모라바슬레스코 주에 위치한 도시로 면적은 51.59km2, 높이는 291m, 인구는 59,416명(2006년 12월 기준), 인구 밀도는 1,152명/km2이다. 도시 이름은 오스트라비체 강을 경계로 서로 나뉘어 있는 프리데크(Frýdek) 마을과 미스테크(Místek) 마을이 1943년 1월 1일을 기해 하나로 통합되면서 붙여진 이름이다.

 

제가 방문한 곳은 Muzeum Beskyd - Zámek Frýdek-Místek으로 한국식당 방문 후 소화도 시킬겸 겸사겸사해서 돌아 다녀 봤습니다.

링크 찾아가시면 쉽습니다.

https://goo.gl/maps/gQScA9gHQNkHE7n68

 

Muzeum Beskyd - Zámek Frýdek-Místek · Zámecké nám. 1264, 738 01 Frýdek-Místek, 체코

★★★★★ · 문화유산 박물관

www.google.pl

이 근처에 한국식당 베누, 본토가 있습니다.

중앙에 보이는 주차장은 오후 5시정도 되면 무료로 개방되고, 그 전에는 주차기계에서 표를 뽑아 주차를 해야합니다.

 

공원 주변을 돌아 다니면서 소화를 시키고, 사진을 찍으니 참 멋진 사진이 나옵니다.

이건 제 관점에서...

높은 건물이 없어서 시야가 확트입니다.
저무는 석양이 아름답습니다.

나이를 먹었나, 이런 석양이 아름답습니다. 눈물이 나네요~~

사진 촬영 스킬없는 막~~~ 사진.

프리데크-미스테크에 들러서 한국음식도 드시고, 산책도 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https://goo.gl/maps/o7VjA7xP8mAy8PQL8

 

베누 · Zámecké nám. 26, 738 01 Frýdek-Místek, 체코

★★★★★ · 음식점

www.google.pl

https://goo.gl/maps/9CzkFynmspfyJdPYA

 

Bonto_Korean restaurant · Zámecké nám. 51, Frýdek, 738 01 Frýdek-Místek, 체코

★★★★☆ · 음식점

www.google.pl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