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체코Czech 프라하(Praha, Prague) 가족 여행

(페트린 타워_Petřínská rozhledna)




프라하성을 빠져나왔는데 아직 해가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야경을 보려면 시간이 좀 남았는데 어디를 갈까??


한참을 고민해 봅니다.

그렇게 한참을 찾아보니 페트린 타워가 검색이 됩니다.


페트린 타워입니다.

맨 위에 전망대가 보입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 갈 수 있습니다.

높이는 100M 정도 되서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길 추천 드립니다.

걸어 올라가면 힙듭니다.




프라하 시내가 한눈에 보입니다.


밥에 보면 정말 이쁠것 같습니다.

저 쪽 옆에 카를교도 보이네요.



날씨가 좋지는 않지만 비는 오지 않았네요.


카를교가 정면에서 보이네요.


좀 높아서 고소공포증 있으신 분들은 각오하고 올라가시는게 좋겠습니다.




페트린 타워에서 내려오면, 바로 옆에 거울 미로 건물이 있습니다.

그냥 재미삼아 한번 가 보는것도 괜찮아요.

거울 미로 입구입니다.


누가 뭘 잘못 했는지 모르겠는데... 

너 왜 이렇게 인상 쓰고 있냐??



볼록거울입니다.





여러가지 거울이 있는데 날씬해 보이는 거울입니다.


ㅎㅎ 딸 얼굴이 세개로 변했네요.


이건 볼록 거울이겠죠?




스트라호프 수도원 (Strahov Monastery) 입니다.

건물이 꽤 깔끔하고 이쁘네요.



여행이 즐거운 딸입니다.


여행이 피곤한 아들입니다.ㅎ


구 시가지 구경을 위해 떠납니다.

여기는 화약탑(THE POWDER TOWER)앞 입니다.




여기는 화약탑(THE POWDER TOWER)앞 입니다.

모처럼 화약탑 앞에서 단체 사진입니다.



구 시가지에는 여러가지 상점들이 있어서 요기 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페트린 타워 -> 미로공원 -> 구시가지 화약탑까지


쭉쭉 구경에 나섭니다.


한번쯤 들어 볼 만한 곳이어서 사진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