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유럽여행 폴란드 Poland - 카토비체 포레스트 파크(Katowice Forest Park) - 2


주말에 심심함을 달래기 위해서 산책을 나갑니다.


만만한게 집앞 공원입니다.


5월부터 코로나때문에 막혀있던 공원이 오픈되었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지만 오늘은 더욱더 많은것 같습니다.


공원가는길.. 날씨 정말 좋습니다.

5월까지는 계속 쌀쌀한 날씨를 보이다가 6월되서 갑자기 더워 집니다.

오늘은 30도에 육박하는 날씨를 보여줍니다.



거리를 걷다보니 목화같은 솜털이 보입니다.

민들레 씨 같은게 엄청나서 찾아보니..


"은사시나무 씨털 : 요즘 하얗게 날리는 것은 꽃가루가 아니라 씨털입니다. 목화 씨가 솜털에 싸여 있듯이 버드나무, 사시나무류는 씨가 솜털을 달고 날아갑니다."


0123


이렇게 어떤분이 설명 해 노셨는데.. 아마 맞을 것 같습니다.

나무 밑에 한뭉텅이 솜이 있습니다.


이것으로도 옷을 해 입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공원가는 숲길입니다.


나무 숲이 마치 곰이라도 나올 것 같습니다.


10분 정도 걷고 나니 힘들어서 맥주한잔 하러 갑니다.

사실 걷는게 목적이 아니라... 이게 목적입니다.ㅎㅎ



공원 피자집에는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와 있네요.



정말 사람이 많습니다.

그리고 너무 여유롭운 시간을 즐깁니다.



하늘도 맑고.... 저 위에 조그맣게 보이는것은 비행기 인데...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네요.



간단하게 피자에 맥주 한잔 하고 가는데... 공원 옆에서 또 행사를 합니다.

여기도 그냥 지나 칠 수 없습니다.




자리를 잡고...

이번에는 뭘 먹을까 고민을 합니다.


날씨가 갑자기 꾸물꾸물 해 지는데... 비가 한차례 올것 같습니다.



뭔가 주문 해 놓고... 당당하게 걸어옵니다.


운동하러 왔다가 뱃살만 더 늘어서 갑니다.





이집이 맛집인가 봅니다.

감자튀김을 사려고 몇명이서 기다리고 있네요.



저희도 감자튀김을 삽니다.

신발도 튀기면 맛있는데... 갓 튀긴 감자칩은 너무 맛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요 근래에 살이 엄청나게 쪗네요.


주변사람과 어울려서 술한잔 하니 너무 좋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몸무게를 늘려 갑니다.




맛있는 맥주와 함께 하루를 마무리 했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