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The new Mercedes-Benz E-Class Facelift 2021 Interior and Exterior 공개


E-Class 부분변경(Face Lift)모델이 5월 3일 공개되었습니다.

강남쏘나타 라고 불리우는 모델이며, 세계적으로 한국 판매량이 3위인 모델입니다.


세단, 왜건, 쿠페, 카브리올레까지 출시되는 모델인데요.


Face Lift모델 치고는 꽤 많이 변경된듯 합니다.

외관만 보면 다음 세대라고 해도 될것 같은 생각입니다.


그런데 다음 세대라고 해도 꼭 이쁜것은 아닌것 같아요.

왠지 전면부 디자인은 약간 퇴보 한 듯한 디자인입니다.

물론 디자인은 개인에 따라 취향이 다르니 보는 사람마다 다르겠죠.


전반적으로 날렵한 디자인으로 변경되었는데요.



실내는 편의성이 개선되었다고 하며, 계기판과 인포테이먼트 시스템은 하나의 화면처럼 이어 붙였다고 합니다.

지금 대세 디자인이 넓은 디스플레이 인데... 역시 맞춰 나가네요.

ADAS 인식도 높아지고,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기능도 개선 되었다고 합니다.

연비도 높아졌으며, 엔진은 나노 코팅 했다고 하는데 체감이 쉽지 않겠죠.

일반 사람들이 운전했을때는 많은 차이를 못 느낄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기존 모델과 변경 전/후 비교 사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앞모습은 전 모델이 좀더 이뻐 보이네요.

그런데 전반적인 밸런스는 지금 모델이 더 잘 어울리는것 같고....





뒷모습은 확실히 변경 후 모델이 더 이쁜듯 합니다.

그냥 제 취향입니다.ㅋ



E-Class 세대별 전/후 사진입니다.

어떤 디자인이 제일 괜찮나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9세대 Face Lift 버젼이 가장 이쁜듯 합니다.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지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