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유럽여행 노르웨이 Norway 오슬로 Oslo 여행기(4)


오슬로의 랜드마크 

오슬로 오페라 하우스(Oslo Opera House) 입니다.

노르웨이 국립오페라 극장의 본거지 이며, 오슬로 중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공연이 없어서 내부와 외부에서 사진만 찍을 수 있었어요.


정말 내부와 공연을 보고 싶었지만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아쉽습니다.


이 사진은 구글링 해서 퍼온 사진입니다.


저 측면에 스키점프대 처럼 보이는 곳에 걸어서 올라 갈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올라가서 사진 촬영 및 경관을 구경합니다.


오페라하우스 가기 전에 다리에서 한컷..



뒤쪽에 오페라하우스 보이시죠??


날씨가 좋지 않아서 잘 나오지는 않았네요.


사진 구도가 별로 좋지 않네요.

와이프는 항상 사진 못찍는다고 저에게 뭐라 합니다.


오페라 하우스 앞 바다 풍경입니다.


오페라하우스 올라가는 곳입니다.

외부에 이렇게 올라가는 곳이 있어서 꼭대기 까지 올라가면 오슬로가 한 눈에 들어 옵니다.


딸과 함께 멋진 사진을 한 컷.


멀리 보이는 바다 모습이 참 이쁩니다.

이번 기회에 사진기 하나 사야 겠네요.


아님 Galaxy S20를 사야 하나~~



멀리 보이는 바다의 모습


꼭대기에 올라가면 많은 사람들이 일광욕을 즐기거나 사진 촬영을 하고 있어요.


다정한 남매..

흔한 남매 아닙니다. 정말 친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


오슬로 갈매기 입니다.

사람들이 하도 많이 오니 겁먹지도 않고 도망가지도 않아요.


오페라 하우스에 사진 촬영을 위한 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부에 가셔서 사진 찍으시면 되요.


오랜시간 머물렀던 장소인데 아쉽게도 사진이 많이 없네요.


오슬로 여행가시면 꼭 한번 들러 볼만한 장소이니 기억하셨다 나중에 꼭 들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