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유럽여행 폴란드Poland 스키여행(Szczyrk Mountain Resort)


2019년 사진첩을 보니 참 아쉬운게 하나 있습니다.



스키 마지막 시즌에 이놈의 코로나로 인해서 스키장이 조기 폐장이 되었네요.

사실 2019년 겨울은 너무 따뜻해서 개장도 늦은데다가 코로나로 폐장도 너무 빨랐습니다.


스키를 타러 열심히 간다고 갔는데 겨우 2번 가고 나니 스키 코스가 문을 닫았네요.


일전에 갔다 온데는 Szczyrk Mountain Resort 입니다.


스키장 코스가..... 리프트타고 올라가는데만 30분 정도 걸리네요.

그리고 너무 좋은것은...

스키 인구가 많이 없어서 기다리지 않고 리프트를 바로바로 탈 수 있다는것....


또 장비가 없는 우리집은 밑에 가게에서 모든것을 리스해서 탈 수 있다는 것도 너무 좋습니다.

옷만 입고 가면 스키는 바로 탈 수 있습니다.


산 정상에서 보면 너무나 아름다운 광경에 한번 더 놀라고 좋았네요.


여기 올라온 사진은 2019년 01월 19일에 다녀온 사진이며, 나중에 기회가 되면 2020년 1월 광경을 한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스키코스가 정말 예술입니다.

여긴 곤돌라로 되어 있어서 곤돌라 이용권을 끊어야 됩니다.

곤돌라 이용권이 3시간에 3만원 정도 되는듯 합니다.


3시간이면,,,,,, 흠.... 5번 정도 탈 수 있어요.

스키 코스 예술입니다.


꼭 한번 갔다 오시길 강추~~~~~~~~~~


그리고 몸풀기 연습용 코스 입니다.

연습용 코스는 50m 정도 되는 코스 인데 18회 이용하는데 20PLN(6000원 정도)

했습니다.


근데 코스가 좀 짧습니다.


여긴 애들이 연습하고 적응하는 곳입니다.



딸은 생전 처음 스키를 타 봤습니다

레슨을 받았는데....


레슨 한시간만에 혼자 타더라구요.


애들이 확실히 배우는건 빠른것 같습니다.


나이먹으면 쉽게 배워지지가 않아요..


자세가 좀 나오죠


아들은 한국에서 조금 타고 왔다고 금방 다시 적응하고 능숙하게 탑니다.

몸으로 배운것은 쉽게 잊혀지지가 않는가 봅니다.




어때요? 저는 자세가 나오는 편인가요?

저도 잘 타지는 않지만 한국에서 좀 타 봤다고....


군인 스타일입니다.


우리집 사모님은 1시간 레슨 받더니...

한마디 합니다.



"내 생애 스키는 없다!!!!!!!!!!!!!!!!!!!"


헐... 빠른포기.. 이게 좋은건지. 어떤건지 모르겠습니다.



참 즐겁게 스키를 타고 왔습니다.


빨리 겨울이 다시 오면 좋겠네요.


애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되는것 같네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