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자동차에서 알아보는 바람피는 남자의 흔적입니다.


뭐 여기저기 많이 알려진 자료라서 신비감은 떨어지네요.


1. 블랙박스는 모든것을 알고 있다.

   - 블랙박스 자료는 계속 저장되지는 않지만 단기간은 저장 됩니다.

     그래서 블랙 박스를 확인 해 보면 내 남자의 몇일간의 행적은 파악 할 수 있습니다.


   - 해결책

     가능하면 소리 녹음은 하지 말고 주행상태 녹음만

     차에서 내릴때 그날 녹화는 삭제 



2. 네비게이션 최종 목적지 무엇?

   - 최종목적지에 낯선 장소가 있다면???


   - 해결책

     최종목적지를 지우고 내립니다.

     휴대폰을 2개가지고 다니면서 각각 다른 계정을 사용합니다.

     구글같은 경우는 아이디를 2개 만들어 놓습니다.




3. 남자친구 차에서 낯선 여자의 머리카락이?


   - 해결책

     청소를 자주 하는 방법밖에 없네요.


4. 이 영수증은 뭐지?

   - 해결책

     그때그때 버려요.

     그것 어디다 쓴다고 자꾸 모아요?



남자친구 차가 주행상태만 녹음되고, 최근 기록이 삭제되고, 최종목적지 삭제되고, 휴대폰을 2개가지고 다니면서, 구글아이디는 두개쓰면서, 차가 너무 깨끗하며, 영수증이 하나도 없다면...


그건 100%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3가지 이상만 되도 확률 70% 이상일듯....


이건 저의 완전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리고 제일 편한것은 바람안피면 됩니다.

그것 하면 여러사람 피곤해요.


그럼 오늘도 이만....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