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LG V60 씽큐 광고(폴란드 틱톡계정) 선 넘은 듯...




LG V60씽큐가 판매는 별론데... 광고에서 대박을 친것 같습니다.
물론 LG의 인지도가 높지 않아서 이런 광고가 있었다는 것을 아는 사람도 많지 않을 테지만요.

하여튼...

LG가 폴란드에 마케팅팀을 운영하는가 봅니다.
그런데 TikTok을 이용한 광고가 많이 부적절 했네요.

광고의 내용은

할아버지 분장을 한 남성이 V60씽큐와 듀얼 스크린을 이용해 전·후면 카메라들을 동시에 촬영하는 V60씽큐의 '펜타샷' 기능을 이용해 계단을 올라가는 여성의 하반신을 도촬하는 내용의 광고입니다.

몰카를 촬영하다 셔터 소리를 끄는 것을 잊었던 남성은

(폴란드는 카메라 셔터음이 법적으로 제한되지 않아 무음처리 가능합니다.)

 여러 장의 사진이 찍히는 해당 기능을 이용해 셀카를 찍은 것처럼 여성을 속여 

무사히 넘어간다는 내용입니다.


이건 세계적으로 까여도 될것 같네요.

이런것은 싸다구 맞을 짓이죠...


문제가 되자 LG는 이 광고를 바로 삭제 처리 했습니다.




LG전자의 표준에 맞지 않고, 필터링 되지 않았고, 죄송하게 생각하고, 다시는 이런일이 없게 하겠다는 

말과 함께 조용히 사라 졌네요.



그런데 이것 이외에도 올라와 있는 광고가 모두 병맛입니다.

좀 쪽팔려요..


(광고보기 Click)https://www.tiktok.com/@lgpoland



이런 식으로 하려면 하지 않는게 나을 듯 합니다.


LG화학이 자동차용 배터리 공장을 브르츠와프에 건설하면서 어마어마한 인력이 들어와 있으며,

한국에 대한 인식도 좋아지고 있는 상황인데..


좀만더 신경쓰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것 같은데..


아타깝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