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일. 방위성 고노다로 집무실의 "한반도 지도"의 의도와 해결 방안

왜는 간사하기 짝이 없어, 신의를 지켰다는 말을 들은적이 없다.




2일전부터 고노다로 일본 방위상 집무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집무실에 걸려진 한반도지도 때문입니다.

왜 거기에 우리나라 지도가 걸려 있는걸까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일본 방위성은 별 의미 없이 걸려져 있다고 하는데....
별의미 없이 일본 방위상 집무실에 한반도 지도가 걸려있다??
이건 좀 말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검색을 해 봤습니다.
정확하게 의미는 알 수 없으나, 분명 의도와 의미는 있었다고 보여 집니다.

아래 정보는 Youtube 캡쳐이미지며, 영상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트위터에 올라온 집무실 사진

왜 일본전도가 아닌 한반도 지도가 걸려 있을까요?






일본 방위성 보도 관계자 의견




정말 그랬을까요??










각국에 전화 회담을 할때조차 각 국에 맞는 물품을 비치 해 놓고 있는데... 아무런 의도가 없었다니..


하다못해 회사간 회의에서도 상대에 따라서 준비를 해 놓기 마련인데...

아무런 의도가 없었다니 이건 좀 말이 안맞는것 같습니다.


의도는 알수 없되 분명한 의도와 의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 뉴스를 읽는 네티즌들의 의견은 어떤지 알아 봤습니다.


1. 한반도 침략을 언제나 생각하고 있다.

2. 항상 혐한을 일으키는 놈들이다.

3. 정확하게 주적이 누군지 알겠다.

4. 깝치지 마라.

5. 불매운동은 계속된다.

6. 경주시장은 왜 방역물품을 지원 해주냐?


이런 의견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와 닿는 댓글은 


전쟁 하겠다는 이야기지.

독일 국방부 장관실에서, 폴란드, 프랑스 지도가 딱 있고, 옆에 하켄크로이츠 나치깃발이 딱 있다고 생각해봐.


이렇게 생각하면 바로 와 닿죠?? 어떤 의민지??


정말 과거를 제대로 정리 못하니 이런 일들이 자꾸 벌어지는가 봅니다.


그리고 대응방안도 여러가지가 나오는데요.


침착합시다. 열은 받아야하지만 대놓고 저들에게 빌미를 주지는 맙시다. 저들은 치졸한 계략이라도 자신들에게 이익이 되기만 하면 채택하는 이중적인 족속들입니다. 한가지 제안합니다. 일본을 삼등분하는 전략을 만듭시다. 1년계획, 3년계획, 5년계획, 10년계획, 20년계획을 만듭시다. 우리는 저들의 모든것을 알아야 합니다. 일본 전지역마다의 특성과 삶의 방법, 저들의 역사 등등등을 연구하고 조작화해야 합니다. 한번 해봅시다. 노력해봅시다 저들을 영구히 한국화 해 봅시다. 과거를 기반하여 새로운 미래에는 일본을 먹어 버립시다.



절대로 왜국을 용서해서는 안된다 불매운동은 왜놈들이 씨가 마를때까지 계속 되어야 한다. 그런데 친일반역매국노 놈들은 지금 왜놈차 끌고 다니는데 이 쓰레기들은 우리의 자존심에 심각한 상처를 주고 있다 도로에서 왜놈차 만나면 신호위반 절대 눈감지 맙시다



내 비록 불혹의나이 여자이나 한반도 유사시 후라이팬이라도 들고나가 일본놈의 뒷통수를 휘갈겨놓을것임



대마도를 한국땅으로 공식적으로 발표하고 대마도 땅 찾아오기 운동을 시작하자!


우리 국방부장관실에도 일본지도를 걸자. 그 앞에 이순신 장군의 동상을 놓자.


역사적으로 두차례 한민족 genocide 시도한 일본족은 언젠가 다시 3차시도 할 것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오늘의 한민족과 그 문화가 역사에서, 지도에서 사라졌을 지도 모릅니다. 한민족 멸실시도의 역사를 반드시 제대로 기록하여 자손만대에 뼛속 깊이 새기도록 해야합니다. 일본에 군사적으로 뒤져서는 않됩니다. 금수강산의 돌맹이 하나라도 건드리는 날, 그 날이 바로 역사적 채무 정산일이 되어야 합니다.



일본문화라고 합니다 살살 놀리고, 상대가 결국 화내면 그런 의도 아닌데 이상한 사람이네...이런다능


우리 주적은 북한이 아니라 왜임을 분명히 해야한다. 북한은 더이상 우리 상대가 못되고 남침을 할수 없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하지만 왜넘들은 지금 우리를 다시 본격적으로 침략하고 있다. 독도를 자기땅이라고 하는 것은 선전포고만 없다 뿐, 단순한 주권 침탈을 넘어 명백한 침략 행위 아닌가? 왜구들이 공개적으로 우리를 계속 침략하는데도 앉아서 주권 어쩌구 헛소리만 하는 것은 다시 왜넘들한테 나라를 바치겠다는 반민족적 친일 행위 아닌가? 정부는 우리 주적이 왜라는 것을 국민들한테 확실히 일깨워주고 태도를 분명히 해야 한다.


의도를 해놓고 아무것도 아니라는 말로 한국국민들을 한번씩 간보기 하는 일본...

절대로 우방이 될 수 없고, 진정한 주적으로 생각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